내용보기 내용보기
26일 재혼 미팅파티 ‘사랑이 찾아오나 봄’ 개최
2019-04-05
 결혼정보회사 위드원이 오는 26일 금요일에 미팅파티 ‘사랑이 찾아오나 봄’을 개최한다고 전했다. 이번 미팅파티는 재혼을 원하는 4, 50대 싱글들이 강남 리버사이트 호텔 연회장에서 참여한 가운데 열릴 예정이다.

이번 재혼 미팅파티에 참가 신청 방법은 위드원 홈페이지에서 해당 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참석여부는 담당 커플매니저와 간단한 인터뷰를 진행하게 되고 신원 검증을 마친 후 최종 확정된다.

위드원에서는 해당 파티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고 있으며, 매번 40% 이상의 커플 성공을 이루고 있어 참석을 위해서는 평균 10:1의 경쟁률을 이루고 있다고 한다.

노블레스 결혼정보, 재혼정보에서 결혼을 잘 시키는 곳으로 유명한 위드원은 봄 시즌을 맞이하여 시작으로 브런치 미팅, 루프탑 파티, 뮤지컬 관람 미팅, 봄소풍 미팅, 와인 스탠딩 파티 등 연속적으로 열릴 예정이다.

위드원 결혼정보업체의 미팅파티는 체험을 기본으로 다양한 레크레이션 프로그램, 로테이션 대화, 1:1 대화, 커플매칭으로 진행이 된다.

매월 3~4회의 행사를 기획하고 진행하고 있는 위드원 관계자는 “미팅파티는 관심사가 같은 이성들이 한번에 여러 명을 만날 수 있는 장점 때문에 선호도가 높으며, 실제로 1:1 맞선과 병행하다 보면 솔로탈출과 함께 결혼을 앞당길 수 있는 좋은 방법”이라고 조언했다.

위드원은 최근 누적 참석인원 5만명이 넘는 재혼정보 전문 ‘바즐’ 파티를 진행해왔으며, 미술관, 스키, 골프 등 공통된 문화 속에서 이상형을 찾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오고 있다.

1세대 결혼정보 기업으로 알려진 위드원에는 미팅파티 이외에도 ‘부모전문프로그램’, ‘결혼장려공익캠페인’ 등 결혼을 위한 프로젝트를 운영해 오고 있으며, 가시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다. 특히 봄 시즌이 시작되면서 결혼정보회사를 찾는 솔로들이 증가함에 따라 무료 컨설팅 이벤트를 통하여 자신에게 꼭 맞는 결혼 진단을 해주고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결혼정보회사 위드원은 수 년째 ‘결혼장려캠페인’을 진행해오고 있으며 다양한 기업과 단체와의 제휴를 통해 ‘결혼으로 행복한 직장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출처 : http://www.hortitimes.com/news/articleView.html?idxno=11071


상호명 : (주)위드원결혼정보  |  주소 :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 320, 9층(서초동, 하림인터내셔날빌딩)  |  대표이사 : 전지숙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전지숙 대표  |  사업자등록번호 : 803-86-01057  |  결혼중개업신고번호 : 서울-서초-국내-18-0002호  |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8 서울서초-1557호

전화 : 명품초혼 1588-3883, 원조재혼 1566-3883  |  FAX : 02-583-7104

위드원 매칭시스템특허 : 제 10-1141196호

 

Copyright©withone.co.kr All rights reserved

추천 매니저
김희선
김란희
김미영
정소민
정현숙
전신영
김영주
황종희
박민영
김성희
이정미
정수진
김미리
내용보기 내용보기
내용보기
내용보기